편의점과 마트에서 판매되는 스타벅스 컵커피와 캔커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정판을 출시했다.
스타벅스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컵커피 디스커버리즈와 캔커피 더블샷 제품의 시즌 한정판 디자인을 출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매장의 크리스마스 컵과 동일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판 레드 패키지는 스타벅스 '레디 투 드링크(Ready-to-Drink)' 제품들 가운데 스타벅스 컵커피인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와 캔커피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적용됐다.
이번 한정판 제품들은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내년 2월까지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이날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모두 세 가지로, 우선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광고 동영상을 보면서 누구나 퀴즈에 참여하는 것이다.
또 스타벅스 미니카 사진이나 시즌 한정판 레드캔과 레드컵의 사진을 찍어 모바일MMS(#3696-3333) 또는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스타벅스 파파라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두 이벤트에 응모한 당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편의점용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커피타임' 이벤트에서는 친구 및 동료와 함께 스타벅스 RTD커피를 함께 즐기고 싶은 사연을 응모해 당첨되면, 스타벅스 미니카가 직접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 시즌 한정 제품을 배송해 준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응모는 스타벅스RTD제품 공식 홈페이지인 마이 스타벅스 모멘트(www.mystarbucksmoment.com)에서 할 수 있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