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인천 부평 지역 아동학대 예방 위한 AR 교육 지원 나서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인천 부평구·부평경찰서·인천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증강현실(AR) 교육자료 지원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기관은 오는 11월까지 인천 부평구 아동 2000여명을 대상으로 그림책, 교육 애니메이션,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할 계획이다.
성인 중심의 기존 아동학대 예방 교육에서 나아가 아동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24년 높은 호응을 얻었던 '아동 주도 그림책 기반 동화 구연 교육'을 발전시켜, AR(증강 현실) 기술을 접목한 교육 자료와 어플리케이션을 제작 및 배포함으로써 아동의 이해도와 참여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헥터 비자레알 지엠한마음재단 대표이사 겸 한국GM 사장은 "이번 협력이 공공·민간·시민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다음 세대가 주도적으로 배우고 스스로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지역 거버넌스의 모범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엠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교육, 환경, 건강, 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현재까지 한국GM의 임직원 누적 2만명 이상의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이들이 주체가 돼 약 22만 시간 이상 지역사회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한성자동차, 방배 전시장·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서울 강남권 주요 거점 중 하나인 방배 전시장과 방배 내방 서비스센터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개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뉴얼은 2008년 방배 전시장 오픈 이후 17년 만에 이뤄진 공간 재정비다.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고객 중심 전략의 일환이다. 방배 전시장은 강남 서·남부 생활권을 잇는 요지에 위치, 강남 권역 거점으로 평가받는다.
방배 전시장은 연면적 1472.75㎡ 규모다. ▲지상 1층 전시장(전시차 3대) ▲지상 2층 라운지 ▲지상 3층 AMG 퍼포먼스 센터(전시차 3대) ▲지상 4층 핸드오버 존으로 구성했다. AMG 퍼포먼스 센터는 고성능 제품 체험과 맞춤형 상담이 가능한 특화 공간으로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리뉴얼 핵심은 '공간 품격'과 '고객 동선의 직관성'이다. 벤츠의 최신 디자인 언어(MAR20X)를 반영해 도심형 전시장 콘셉트로 단장했다.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리노베이션을 넘어 감성적 요소와 효율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공간으로 완성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유기적 동선으로 연결됐다. 소비자는 상담부터 정비, 시승·체험에 이르는 끊김 없는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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