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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리자, 소비자만족도 1위 3년 연속 수상…생활위생 대표 브랜드 입지 강화

모나리자 CI

모나리자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생활용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품질과 고객 신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생활용품(화장지)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종합 평가하는 이 시상은 매년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모나리자는 제품 품질과 고객 신뢰도를 동시에 인정받으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1977년 설립 이후 약 50년간 위생용품 제조에 집중해온 모나리자는 원료 선정부터 원단 제조, 제품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직접 운영하며 품질 기준을 엄격히 관리해왔다. 대표 제품인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무형광·무향료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물티슈와 100% 천연 펄프 사용 키친타월 등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ESG 경영 실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ESG기준원의 ESG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으며, FSC 인증 종이 도입, 친환경 포장재 확대, 고효율 설비 투자 등 지속가능한 생산 체계를 구축 중이다. 취약계층 생필품 기부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은 그동안 품질과 안전에 집중해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생활위생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에 꼭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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