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보도자료

'LG 스탠바이미' 활용한 100인100색 아이디어 대전 성료

여의도 한강공원서 참가자 100명 창의적 아이디어 경쟁

송병준 씨와 자녀들이 준비한 소품으로 스탠바이미 2를 이용한 할로윈 파티룸을 꾸민 모습./LG전자

LG전자가 이동식 스크린 '스탠바이미 2'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LG전자는 2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직접 스탠바이미 2를 활용한 다양한 사용 방식을 선보이는 이색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총 100명의 참가자들이 스탠바이미 2를 어깨에 메거나 눕히는 등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선보이며 현장은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축제' 분위기로 꾸며졌다. 현장 시민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수상자도 선정됐다. 대상은 자녀들과 함께 스탠바이미로 할로윈 파티룸을 꾸민 송병준 씨에게 돌아갔으며, '시선강탈상'은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자신의 골프 스윙을 실시간으로 확인한 구민희 씨가 차지했다.

 

스탠바이미 2는 화면부를 스탠드에서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동식 스크린으로, 27형 QHD 터치 디스플레이와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스탠바이미 2가 단순한 제품을 넘어 고객의 삶과 함께하고 있음을 보여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중심의 마케팅으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