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G마켓이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나선다/G마켓

G마켓이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4명의 가수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다음 달 1일부터 11일간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 역시 트로트, 록, R&B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가수들을 모델로 기용해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영상을 선보인다.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가전·디지털·패션·식품 등 빅스마일데이 대표 카테고리와 연결해 재해석했으며, 김경호와 박완규가 특별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본 행사를 앞두고 이날 티저 페이지를 열어 할인 혜택과 특가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빅스마일데이의 레전드급 혜택을 직접 전하는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 며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한층 더 새로워진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기대 이상의 가격 혜택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