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성격유형검사를 소재로 삼아 대중들이 스페셜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삼양그룹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 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MBTI 성격유형검사를 소재로 삼아 스페셜티 사업을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MBTI 유형 중 감정적 공감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논리적인 답변만 하는 사고형(T) 성향을 연상시키는 밈과 스페셜티(Specialty)의 발음을 결합한 언어유희를 활용했다.
광고 영상은 배우 박정민이 'T성향'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스페셜티 소재의 우수성을 근거로 들면서 공감과 위로를 원하는 여자친구의 요구를 조목조목 반박하는 상황들로 구성됐다.
삼양홀딩스 이수범 HRC장은 "지난 광고가 동명의 타사와 다른 기업임을 알리고 스페셜티에 대한 호기심 유발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광고는 스페셜티 소재가 우리의 일상에 어떻게 쓰이는지를 연인 간 재밌는 스토리로 만들어 이해하기 쉽게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삼양그룹과 사업에 대해 알리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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