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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프리미엄 루아멍, '루나A' 앞세워 일본 반려동물 시장 '톡톡' 노린다

일본 요코하마 해리스펫 쇼룸에 전시돼 있는 루아멍 제품/루아멍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루아멍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루아멍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루아멍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루아멍은 플래그십 모델인 일체형 강아지 유모차 '루나A'를 일본 유명 반려견 방석 브랜드 '해리스펫(Harryspet)' 요코하마 쇼룸에 정식 입점시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은 루아멍의 첫 해외 시장 확대다. 루아멍은 8년간 약 40개 모델의 실사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행감, 폴딩 구조, 휠 서스펜션 설계를 비교 분석해왔으며, 현재도 펫페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며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루나A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를 고려해 설계됐다. 소형견 관절에 부담이 되는 진동과 충격을 줄이기 위해 고려대 공학 전공과 SK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바퀴, 베어링, 서스펜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반영했다. 또한 손목이 약한 보호자를 위해 한 손 90도 커브가 가능한 조향 토크와 쉬운 보관 등 실사용성을 높였다.

 

루나A는 원터치 폴딩으로 1초 만에 쉽게 접을 수 있으며, 6.2kg의 초경량 무게와 35cm x 60cm의 넓은 탑승 공간(소형견 2마리 탑승 가능)을 갖췄다.

 

이효정 루아멍 대표는 "일본 시장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점에서 당사의 제품 전략과 부합한다"며, "일본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루나A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기대하며, 이를 통해 현지 반려동물 시장에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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