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글로벌 시장에서 객실승무원과 기내식 등의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대한항공은 미국 유력 종합일간지 USA투데이가 주관하는 '2025 10베스트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거쳐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상위 10개 기업의 순위를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비즈니스·일등석 부문 2위, 객실승무원 부문 3위, 기내식 부문 3위에 각각 올랐다.
대한항공의 비즈니스·일등석 클래스는 좌석 시트, 기내 서비스에서 모두 호평받았다. 지난해 선보인 '프레스티지 스위트 2.0'은 좌석 등받이를 180도로 눕혀 침대처럼 활용할 수 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어메니티 키트, 고급 코스 요리 형태의 기내식, 엄선된 음료 등 기내 서비스도 타 항공사와 차별화됐다는 평가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은 모든 객실 클래스에서 안정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대한항공 기내식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한국과 세계 각국 요리를 서비스하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 외에도 영국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 5년 연속 선정, 호주 에어라인 어라인 레이팅스의 올해의 항공사 컨설팅 전문 기관 아시아태평양항공센터의 올해의 아시아 항공사 선정 등 글로벌 네트워크 캐리어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