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웅진식품, 네이버 '코세페 오늘의 브랜드' 통해 베스트셀러 최대 49% 할인

웅진식품이 코세페 오늘의 브랜드를 통해 베스트셀러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를 맞아 네이버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 하루 동안 네이버 플러스스토어에서 열리는 '코세페 오늘의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되며, 웅진식품 대표 인기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에는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하늘보리', '초록매실', '아침햇살'을 비롯해 온라인 1위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리얼 제로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등이 포함됐다.

 

특히 제로 트렌드에 맞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록매실 제로'와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네이버 전용으로 출시된 고소한 '누룽지차 ECO', 그리고 최근 출시된 상큼 달콤한 '자연은 더말린 유자'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코세페 행사는 웅진식품의 인기 음료들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추운 날씨에 집에서도 웅진식품 음료를 미리 쟁여두고 가족과 함께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