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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 "수요자 중심 서비스체계, 속도감 있게"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은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지주 및 자회사 고객전략 담당 임직원 60여명과 '2025년 제3차 고객전략협의회'를 열고 2026년 고객전략 추진방향을 점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은 "실효성 있는 계획을 세우고, 속도감 있게 실행해 달라"며 '실행의 속도'와 수요자 중심 서비스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NH농협금융은 이번 회의에서 시니어 고객 대상 전용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선포하고 올해 성과와 내년 트렌드, 고객전략 추진방향을 논의했다.

 

올해 '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 '외국인고객 E8 패키지'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고, '성장주도 코리아 펀드' 출시·'내 주식 갖기 캠페인' 전개로 자본시장 활성화 정책에도 호응했다. 핵심·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금융교육'과 금융사기 예방 등 소비자보호 교육도 확대했다.

 

현안 토의에선 초개인화, 임베디드금융, AI 기술 등 최신 트렌드의 영향과 대응계획이 테이블에 올랐다. 올해 처음 시행한 '농협금융 고객경험혁신 콘테스트' 결과 보고와 함께 신사업 아이디어, 성과창출 우수사례, 숨은 공로자 소개도 진행됐다.

 

회의를 주재한 이찬우 회장은 2026년 추진방향과 관련해 "사업환경 및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체계'를 구축하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혁신적 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발상의 전환"과 범농협 인프라를 활용한 시너지 창출의 필요성도 거듭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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