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서강대 두 곳서 캠퍼스어택 진행
한국투자신탁운용의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가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대학교를 찾고 있다. 행사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진행하며 20대 학생들과 ACE ETF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가 지난달 25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오프라인 홍보 활동인 캠퍼스어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한국투자신탁운용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인 'ACE'를 홍보하는 그룹으로, 지난 9월 말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캠퍼스어택 또한 서포터즈가 행사 기획부터 진행을 맡았다. 2개 팀으로 나뉜 서포터즈는 경희대학교와 서강대학교를 행사 장소로 선택해 대학교 캠퍼스에 홍보 부스를 마련했다. 홍보 부스에는 '3초 맞추기'와 같은 단순 참여형 게임부터 ETF 관련 퀴즈, 투자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서포터즈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만큼 두 곳 캠퍼스어택의 차별화된 콘텐츠도 눈길을 끌었다. 경희대학교 캠퍼스어택에는 커피 트럭이 준비돼 학생들에게 커피와 핫초코 등을 무료로 제공했고, 서강대학교 캠퍼스어택에는 한 달 뒤 편지를 발송해주는 느린우체통과 레트로 사진기가 설치돼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참가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됐다. 경품 또한 서포터즈가 직접 선정한 것으로,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에어팟 ▲노트북 거치대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기프티콘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등이 준비됐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이번 캠퍼스어택은 20대 대학생들에게 ACE ETF를 알리기 위해 진행했다"며 "다양한 아이디어로 행사를 기획하고 적극적으로 진행해 준 서포터즈 덕분에 ETF를 잘 모르는 학생부터 투자에 관심이 많은 학생까지 다양한 20대를 만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ACE ETF는 앞으로도 더 많은 투자자와 접점을 넓히며 투자자에게 필요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 상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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