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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SK-II와 맞손... '뷰티 버티컬' 경쟁력 키운다

롯데온이 SK-I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피앤지판매유한회사 본사에서 SK-II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온 황형서 마케팅부문 상무와 SK-II 코리아 이민영 총괄 매니저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방위적 협력에 나선다. 우선 롯데온 고객만을 위한 SK-II의 차별화된 단독 상품과 특화 서비스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를 도모하는 등 동반 성장의 기회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뷰티 버티컬(전문관) 사업을 핵심 성장 동력으로 삼고 관련 역량을 집중해왔다. 축적된 뷰티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별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SK-II와의 협력 역시 롯데온만의 차별화된 뷰티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롯데온 황형서 마케팅부문 상무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롯데온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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