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소프트 랩,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빙그레는 B2B 소프트…
빙그레 소프트 랩,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 빙그레 소프트랩 부스/빙그레

빙그레 소프트 랩,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빙그레는 B2B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 브랜드인 '소프트 랩'이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KINTEX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카페, 베이커리 박람회이다.

올해 약 33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빙그레는 소프트 랩을 통해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와 제과점/카페 전용 생크림인 소프트 랩 생크림, 전용 우유 카페바리스타를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소프트 랩 부스를 통해 상담을 받고 브랜드를 사용하면 올해 7월 서울 연남동에 개점한 소프트 랩 안테나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메뉴 레시피를 무상 제공한다.

특히 현장 부스에서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시식도 이루어 지는 데 3배 농축유를 활용한 깊고 진한 풍미로 전시회 참관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소프트 랩'은 지난해 10월 시작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로 원재료를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 이름이다.

빙그레는 지난 7월 31일 서울 연남동에 '소프트 랩' 안테나 숍을 개점했다. '소프트 랩'에서는 기존 저가형 분말 믹스 대신 액상 형태의 고급 냉장 믹스를 공급하고 있다.

원유, 유지방, 유크림의 함량이 높아 진한 우유맛을 느낄 수 있고 국내산 우유를 사용, 제조하기 때문에 신선하다.

최근에는 '소프트 랩 생크림'을 출시하고 B2B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를 계기로 많은 상담이 이루어 질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소프트 랩을 통한 영업과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AD 링크
AD 링크
실시간 뉴스 더보기
AD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