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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소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C' 사전계약

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C.



토요타코리아가 프리우스C 사전 계약을 26일 실시했다.

2011년 출시된 프리우스C는 지난해까지 글로벌 152만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모델이다. 도요타 브랜드 중에서는 프리우스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렸다.

토요타코리아에 따르면 프리우스C 는 1.5L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높은 연비효율, 친환경성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 12가지 익스테리어 컬러, 활용성 높은 실내공간, 친환경차만이 얻을 수 있는 세제혜택이 강점이다.

또 토요타코리아는 '프리우스 C와 함께하면 일상이 더 컬러풀 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은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비 컬러 풀(BE COLOR FULL) - 색다른 하이브리드의 시작'을 필두로 프리우스 C만의 통통튀는 개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프리우스 C의 홍보대사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 향후 프리우스 C의 다양한 매력을 영상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타케무라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프리우스4C는 프리우스보다 체급이 한 단계 낮아 도심에서 생활하는 2030 고객들에게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다가오는 봄 프리우스C와 함께 '컬러 풀(COLOR FULL)'한 일상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우스C의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준중형 프리우스 기본형이 3270만원에 판매되고 있어 이보다 낮은 가격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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