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듀얼액션 TV광고 공개

21일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 브랜드 메디폼®이 지난 18일부터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한국먼디파마



한국먼디파마(유)의 습윤밴드 No.1 브랜드(IMS data 기준, 2017년 판매 1위) 메디폼®은 습윤밴드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가지 컨셉으로 '꼭 알아야 하는 상처 관리 상식'이라는 테마로 제작됐다. 첫 번째 아이편은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 두 번째 성인편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이다.

두 컨셉 모두 소독이 필요하고 진물이 나는 상처가 생겼을 땐 빠른 항균 효과가 있으며 10배 이상의 높은 진물흡수력으로 상처를 보호해주는 '메디폼® 듀얼액션'으로 상처를 관리하면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접촉층, 흡수층, 이형필름의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는 폼 구조와 더불어 진물흡수 및 항균력을 나타내는 듀얼액션 효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이 '메디폼® 듀얼액션'의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했다.

특히 자막 효과와 나레이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상처엔 처음부터 끝까지 메디폼® 듀얼액션'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성인과 아이 모두가 메디폼® 듀얼액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특히 아이 상처 관리를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빠른 항균 효과와 높은 진물흡수력을 갖고 있는 메디폼® 듀얼액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