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진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네티즌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11일 심은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의 댓글을 캡처해서 게재했다. 캡처..
심은진 고소.. 악플러에 "오늘까지만 발 뻗고 편히 주무시길"

▲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배우 심은진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네티즌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11일 심은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의 댓글을 캡처해서 게재했다. 캡처 화면 속 네티즌은 "심은진과 김기덕 감독이 찍은 비디오가 언론에 퍼지기 직전"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심은진은 "저번에 한 차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어리석은 짓을 하셨군요. 저는 이제 봐주는 것 따위, 합의 따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경고했다.

이어 "그동안의 모든 자료가 다 저에게 있고 이번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까지 하셨으니, 저는 내일 경찰에 신고할 예정입니다"라며 "오늘까지만 발 뻗고 편히 주무시길"이라고 덧붙였다.

▲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또한 심은진은 "웬만하면 이런 글 안올리려고 했는데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십니다.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 바꿔가며 말도 안 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하시는군요. 2년 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라고 밝혔다.

심은진은 "이젠 가만히 있을 수 없고요. 이미 여러 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 있었으니, 저는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님. 사람 잘못 고르셨어요"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했으며, 현재 방영 중인 MBC 일요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 중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연체위기 대출상환 능력 없으면 최대 90  탕감
연체위기 대출상환 능력 없으면 최대 90% 탕감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REFERER

Filename: news/news_view_v2.php

Line Number: 552

Backtrace: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application/views/pages/news/news_view_v2.php
Line: 552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application/controllers/news/Newsview.php
Line: 598
Function: view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index.php
Line: 292
Function: require_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