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치어스, 수제맥주 샘플러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치어스가 수제맥주 샘플러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치어스



치어스, 수제맥주 샘플러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수제맥주 샘플러 4종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샘플러 수제맥주는 영국 판매 1위 수제맥주 브랜드 브루독과 대중적으로 검증된 카브루 브랜드의 필스너 수제맥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수제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어스 메뉴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상품권(5명)과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5명) 등을 증정한다.

특히 치어스 매장에서 찍은 수제맥주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 3개(#치어스수제맥주 #치어스 #이벤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새롭게 판매에 나선 치어스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지난 5월 크래프트&드래프트 펍으로 전환을 시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수제맥주 대중화 선언에 나섰으며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를 4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