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가 뜻밖의 이혼 소식을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박은혜 소속사 측은 "박은혜가 이달 초 남편과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전..
박은혜 이혼, 뜻밖의 소식에 이목 집중
▲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박은혜가 뜻밖의 이혼 소식을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박은혜 소속사 측은 "박은혜가 이달 초 남편과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가 하고 있으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무척 개인적인 얘기라 조심스럽다"고 했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유학파 출신의 4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그는 결혼 후에도 여러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사랑을 드러냈기에 그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팬들 역시도 안타까움을 표했다.

앞서 박은혜는 방송을 통해 "사실 난 결혼하면 일을 포기하려고 결심했다. 많이 힘들어서 '결혼만 하면 일 그만둘거야'라는 말을 자주 했었다. 다행히 시댁 쪽에서도 내가 연기 일을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일을 과감하게 포기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그냥 사업을 한다. 업종을 말해도 잘 모르는 사업이다"며 "남편은 평범한 사업가고 시아버님이 금융 쪽에서 일하셔서 아마 소문이 와전된 것 같다"고 재벌2세 루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광고배경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상가임대차 보호법 조치로 환산보증금 폐지 해야
상가임대차 보호법 조치로 환산보증금 폐지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