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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0캠퍼스', 입소문 타고 2주만에 이용자 4만명 돌파

19일 오전 경희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경희대 홍보대사 '희랑'과 진행요원이 '0캠퍼스 간식박스'를 나눠주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의 '0캠퍼스(영 캠퍼스)' 이용자가 1000명을 돌파한 학교가 탄생했다. SK텔레콤의 '0'은 신세대를 위한 1020세대 컬쳐브랜드다.

20일 SK텔레콤에 따르면 0캠퍼스는 서비스 시작 2주만에 이용자 4만명을 돌파했다. 캠퍼스별 순위변동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화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이 처음으로 1000명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가장 먼저 0캠퍼스 이용자 1000명을 넘어선 경희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를 19일과 20일 각각 방문해 '0캠퍼스 간식'을 제공했다. 각 학교 홍보대사들은 SK텔레콤이 준비한 1000개의 간식박스를 나눠줬다. 캠퍼스별 이용자 순위는 영한동 홈페이지에서 매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0캠퍼스는 SK텔레콤이 지난 4일 발표한 1020 세대를 위한 '0라이프' 혜택 중 하나다.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1GB, 클라우드베리 10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0캠퍼스는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전체 재학생 중 0캠퍼스 이용 비중이 늘수록 받는 혜택이 늘어난다. 전체 재학생 중 이용자 비중이 20% 이상이면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2GB와 클라우드베리 200GB, 30% 이상이면 데이터 월 3GB와 클라우드베리 300GB가 제공된다.

내달에는 0캠퍼스 이용률이 가장 높은 대학교를 SK텔레콤의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0캠퍼스 어택'도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어택은 푸드트럭뿐만 아니라 특별한 재능을 가진 대학생 인플루언서들이 학교로 찾아가 재능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재능트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향후에도 SK텔레콤은 다양한 0라이프 혜택들을 무료로 제공해 젊은 세대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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