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진이 낸시랭과 이혼 가능성을 전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10일 왕진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낸시랭은 이혼 진행을 위해 법률 대리인..
왕진진, 낸시랭과 이혼 가능성 전해..."낸시랭 이혼 진행 위해 법률 대리인 고용한 상태"
▲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왕진진이 낸시랭과 이혼 가능성을 전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10일 왕진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낸시랭은 이혼 진행을 위해 법률 대리인을 고용한 상태다. 낸시랭과의 관계가 끝났다"라고 밝혔다.

이날 새벽 왕진진은 서울 용산구 자택 욕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채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에 이송됐다. 앞서 낸시랭과 부부싸움 이후 갖은 스트레스를 겪은 그는 심적 고통을 호소하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왕진진은 현재 의식을 회복하고 퇴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12월 혼인신고를 한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이슈의 중심에 있었다. 왕진진의 과거 행적과 신상을 놓고 인터넷에서 여러 논란이 일기도 했다.

당시 낸시랭은 SNS를 통해 혼인신고서를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이를 통해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했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음을 알렸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며 왕진진이 사기 사건, 특수강도강간 혐의 등을 받은 사실이 드러나기도 했다. 하지만 낸시랭은 왕진진 재판에 동행하거나 언론 인터뷰를 통해 남편을 지지하는 뜻을 내비쳤다.

이후에도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SNS를 통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던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부부 싸움 소식이 전해지면서 불화설이 휩싸였다. 시작부터 떠들썩했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결국 1년을 넘기지 못한 채 종지부를 찍게 됐다.

광고배경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금리 5    맘 홀린 아이적금, 수협·지방은행 줄서
금리 5%? '맘'홀린 아이적금, 수협·지방은행 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