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헤어스타일 체험 앱 '헤어핏'이 앱 출시 15개월 만에 국내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헤어핏은 셀카 한 ..
"단발 머리 잘 어울릴까?" 헤어스타일 체험 앱 '헤어핏'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헤어스타일 체험 앱 '헤어핏'이 앱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했다. /헤어핏

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헤어스타일 체험 앱 '헤어핏'이 앱 출시 15개월 만에 국내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헤어핏은 셀카 한 장으로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앱이다. 기존 2D 방식이 아닌 AR 기술로 보다 생동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원하는 머리 스타일이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정면 셀카 한 장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미용실에 가기 전 고민을 어느 정도 해소해준다. 뿐만 아니라 해당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염색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헤어핏은 매주 4회 이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나 연예인 헤어스타일에 관련된 매거진을 업데이트 중이다. 특히 20대의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재열 버츄어라이브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한층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헤어스타일에 대한 갈증을 해결해주는 유용한 앱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국과 같은 해외진출도 활발히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헤어핏 사용자들이 가상체험 후 마음에 들었던 헤어스타일을 전액 무료로 시술받을 수 있는 ‘리얼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앱 내 이벤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어핏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광고배경
오피스텔 멀쩡한 유리창 박살..  책임은 누가
오피스텔 멀쩡한 유리창 박살.. '책임은 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