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동안 '꿀피부'로…보습·영양 챙기는 안티에이징 크림 추운 날씨와 느려진 신진대사, 미세먼지까지 숙면을 취해도 피부는 매일같이 까칠하기 그..
잠자는 동안 '꿀피부'로…보습·영양 챙기는 안티에이징 크림

▲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크림.

잠자는 동안 '꿀피부'로…보습·영양 챙기는 안티에이징 크림

추운 날씨와 느려진 신진대사, 미세먼지까지 숙면을 취해도 피부는 매일같이 까칠하기 그지 없다. 게다가 각종 송년 모임으로 인해 피로감이 누적되는 지금. 무엇보다 안티에이징 크림이 필요하다.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긴긴 겨울 밤 잠자는 사이 피부에 휴식을 주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크림을 추천한다.

◆촘촘한 피부를 만드는 멜라토닌의 힘

아무리 숙면을 취해도 피부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멜라토닌의 힘을 빌려보자. 맥스클리닉은 순도 99%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만PPM(5%) 함유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를 출시했다. 멜라토닌은 피부 회복의 골든타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 수면 시 분비되는 체내 성분이다. 멜라토닌은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고 이후 점차 낮아진다. 멜라토닌은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피부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빛을 밝게 만든다.

이 제품의 특징은 마치 숙면을 취한 듯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는 것. 바르기만 해도 피부 골든 타임을 지킬 수 있고, 푹잔 듯 탄력이 느껴지는 어린 피부를 가꾼다는 콘셉트다.

이 제품은 수면박탈(밤 11시부터 오전 8시) 실험을 통해 푸석한 피부 개선 효과, 탄성 회복력 개선 효과, 피부 탄력 피로도 개선 효과, 피부 리프팅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11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해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상큼한 유자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

다양한 모임에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은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자. 한율은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담은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유자다.

특히 달빛유자 수면팩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피부에 문지를 때마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향을 선사한다.

◆블랙 트러플 추출물로 얼굴 라인을 예쁘게

지난 해와는 부쩍 쳐진 피부가 고민이 된다면 리프팅에 초점을 맞춰 얼굴선을 탄력있게 가꿔보자.

에스티로더는 블랙 트러플 추출물을 담아 얼굴선을 살리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에너지 크림'을 출시했다.

블랙 트러플은 트러플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의 떡갈 나무 숲 땅 속에서 발견되는 식품이다. 최근에 고기능성 화장품 성분으로 자주 사용되며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탁월하게 전달한다. 밀도있는 리치 크림의 제형으로 피로에 지친 피부를 단단하게 감싸준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의미심장한 부산시의  김해신공항 광고 , 왜
의미심장한 부산시의 '김해신공항 광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