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CUbig 심플 체크카드' 출시

신협은 오는 12일 전 가맹점 대상 결제 건당 최대 0.6% 캐시백을 제공하는 '씨유빅 심플(CUbig SIMPL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심플 체크카드는 가장 간단한 상품구조로 설계돼 고객 누구에게나 혜택을 제공하고, 후불교통 서비스를 기본으로 탑재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상품이다.

신협은 주 조합원이 40~60대에 분포되어 있는 만큼, 간편한 혜택을 중점으로 상품을 개발했다. 대부분의 신용·체크카드들이 복잡한 상품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심플카드는 그 구조를 가장 단순화했다. 전월실적 및 건당 결제금액만 충족시킨다면 일정 비율의 캐시백이 발생하게 되는 것. 심플카드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0.3% 캐시백을, 5만원 이상 결제시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1%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 입장에서 최대 0.6%까지 캐시백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형 및 하이브리드형 등 2종으로 상품을 구분 출시해 후불 교통카드를 원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충족했다.

신협은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플카드의 누적결제금액 구간에 따라 300명에게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고급 커피머신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말 및 공휴일에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해 캐시백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객의 연결 계좌로 캐시백을 일괄 지급한다.

이성영 신협중앙회 결제사업팀 팀장은 "CUbig SIMPLE 체크카드의 출시 외에도 상반기내 온라인 결제 특화 체크카드 및 청소년 체크카드를 출시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DLF 사태 사모펀드 규제완화 비이자수익 극대화 금소법 계류
DLF 사태=사모펀드 규제완화+비이자수익 극대화+금소법 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