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15kg 감량, 대단한 열정

▲ 장윤정 15kg 감량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가수 장윤정이 둘째를 출산한 지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윤정은 오는 27일 방송될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장윤정은 1만 2000명 지원자 중 동영상 심사, 1차 심사, 2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0명이 참가하는 '미스트롯 예심 오디션'을 직접 심사한다.

특히 장윤정은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을 위해 출산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 장윤정은 "몸을 풀고 산후조리원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제2의 장윤정'을 찾는다는 자막을 봤다"며 "내 이름이 왜 나오는가 싶어서 소속사 대표에게 전화했더니, 이 프로그램은 꼭 장윤정이 해야 한다는 생각에 내 의사는 묻지도 않고 출연 결정을 해놨더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장윤정에게는 트로트 오디션이 생겼다는 사실 자체가 놀랍고 반가웠다고. 이어 장윤정은 "녹화날짜를 목표로 굉장히 열심히 살도 빼고, 조리에 박차를 가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무리를 해서라도 나오고 싶었다"는 뜻 깊은 소감으로 '미스트롯'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과거에도 단시간에 15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14년 11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한 장윤정은 첫째 아들 출산 후 복귀를 위해 3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한 비결에 대해 장윤정은 "출산 후 꾸준히 운동하고 종종 밥 대신 귀리를 먹어 체중을 감량했다"며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이 출연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은 27일(수)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중고차 베스트 10은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중고차 베스트 10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