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간절기부터 일교차가 크고 변덕이 심한 봄 날씨까지 활용도가 높은 '다이나믹 웨이브..
K2,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자켓 출시

▲ K2가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자켓을 출시했다./K2

K2,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간절기부터 일교차가 크고 변덕이 심한 봄 날씨까지 활용도가 높은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자켓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다이나믹 웨이브' 자켓은 액체 상태의 물방울은 차단하고, 기체 상태의 수증기는 통과시키는 더미작스(Dermizax)3D 소재를 적용해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멤브레인 막 위에 단단한 기포 형태의 돌기가 3D 구조로 코팅되어 있어, 피부에 닿는 소재 면을 최소화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다른 방수 소재 대비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워 활동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강해 배낭 등으로 인한 잦은 마찰에도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구김이 잘 안 가는 유연한 소재로 작게 접어 가방에 넣을 수 있어 휴대성을 높였으며, 탈부착 후드가 적용되어 우천 시 등 날씨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특히 쌀쌀한 간절기에는 경량 패딩이나 플리스 자켓과 레이어드해서 입고, 봄철에는 자켓 하나만 아우터로 입을 수 있다. 또한 앞면에는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웨이브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애플그린 여성용으로는 레드, 마젠타, 애플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차장은 "일교차가 심한 봄철에는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전천후 활용 가능한 봄 바람막이가 유용하다"며 "다이나믹 웨이브 자켓은 기능성 뿐만 아니라 가벼운 소재에 다양한 컬러로 실용성과 패션성까지 살려 올봄 폭넓게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막 오른 스마트시티 시대, 어떤 기업 참가했나
막 오른 스마트시티 시대, 어떤 기업 참가했나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REFERER

Filename: news/news_view_v2.php

Line Number: 552

Backtrace: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application/views/pages/news/news_view_v2.php
Line: 552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application/controllers/news/Newsview.php
Line: 598
Function: view

File: /metro_data/www/html/m.metroseoul/201802/index.php
Line: 292
Function: require_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