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비연구부문 특별 채용 실시…조직 혁신 위해

▲ /티맥스

티맥스가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찾는다.

티맥스그룹은 13일부터 오는 3월 13일까지 특별 채용을 통해 비연구부문 전문가 수십명을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티맥스클라우드 등 4개사다.

채용 부문은 ▲마케팅 및 기획 ▲인사 ▲재무/자금 ▲IT 컨설팅 ▲IT 영업 등이다. 경력과 신입 모두 지원을 받고 있다. 경력직은 해당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IT영업 부문에서만 차세대 사업부장을 맡을 수 있는 5년 이상 경력을 요구했다.

티맥스는 이번 특별 채용을 통해 회사 조직을 신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하도록 혁신한다는 계획이다. 소정의 인사 평가 후 핵심인재로 특별 관리할 방침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와 실무 면접, 경영진 면접, 최종면접 등 4개로 이뤄진다. 경력직은 레퍼런스 체크 과정을 추가한다.

세부 내용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인재라고 판단하는 경우 지원서 마감일 이전에도 즉시 면접 후 채용을 확정키로 했다.

티맥스소프트 김동철 대표는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육성은 무한 경쟁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티맥스는 분야별 전문 인재를 꾸준히 채용하여 기존 인력과의 시너지 극대화 및 조직 인적 쇄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중고차 베스트 10은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중고차 베스트 10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