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올해 kt 위즈 든든한 지원군 예고

▲ 20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위즈파크 kt wiz 구단서 김재현 타이어뱅크 마케팅본부 이사(왼쪽)와 송해영 kt wiz 경영기획실장이 후원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타이어뱅크가 2019년 kt wiz와 마케팅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Kt wiz 후원은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지원키 위해 2016년부터 시작했다.

타이어뱅크와 kt wiz는 3월 20일 수원 kt위즈파크에 위치한 VIP실에서 타이어뱅크 김재현 홍보마케팅본부 이사와 kt wiz 송해영 경영기획실장, 유한준 주장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 했다. 2019년 시즌 동안 타이어뱅크와 kt wiz는 고객과 야구팬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였다. 이 기간 동안 국내 프로 스포츠 사상 최초 800만 관중 2년 연속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타이어뱅크는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막내 구단 ktwiz와 스폰서쉽을 유지해왔다.

김재현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이사는 "지난 3년간 성적에 좌우하지 않고 팀을 꾸준히 응원한 후원사 모범을 보여줄 것"이라며 "야구팬, 고객과 함께 상위권 도약을 통한 좋은 성적을 기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quot 패밀리카로 손색없네 quot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패밀리카로 손색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