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40주년 맞아 전도연과 함께 새 광고 캠페인

▲ 에몬스가구가 '생활을 바꾸는 만남'이란 주제로 선보인 TV CF 장면.

에몬스가구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이달 15일부터 지상파TV를 비롯해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에몬스는 '생활을 바꾸는 만남' 이라는 캠페인 컨셉을 통해 에몬스의 핵심 가치인 '친환경 소재', '디자인'은 물론 'ICT 기술', '기능성', '공간 제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이미지로 국한돼 전달하기 어려움이 있는 기능성 측면을 컴퓨터그래픽(CG) 요소로 처리해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전도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친환경 소재 사용의 메시지를 전하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숲 속 장면을 지나 시작되는 침실 공간에서는 'E모션 매트리스'를 연출해 침대에 앉거나 혹은 엎드려 책을 읽고, 그 후 잠이 들었을 경우 ICT(정보통신)기술의 '웰슬립 센서'가 수면자의 호흡, 심박수 등을 측정하여 수면상태임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수평(플랫)상태의 모션을 취하는 장면과 코골이, 무호흡을 감지했을 경우 '콰이어트 슬립' 모드가 작동해 등판을 살짝 올려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모습을 담았다.

이어 소비자의 공간, 취향에 따라 사이즈, 컬러를 선택하여 공간맞춤을 실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담은 거실 공간에서는 앱(App)을 통해서도 컨트롤이 가능한 '루쏘'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에 앉아 원하는 자세를 단 한번의 터치로 조절해 편히 쉬는 모습과 함께 골드빛의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높이고 아름다운 색상이 변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나만의 케렌시아를 느낄 수 있는 '소울' 안락의자 등을 연출했다.

▲ 에몬스가구의 TV CF 장면.

에몬스가구 노현관 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에몬스가 추구해온 친환경 명품가구의 원칙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생각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쌓아온 혁신적인 기술력과 기능성을 강조했다"면서 "모델 전도연이 직접 누워보고, 앉아보며 느끼는 다양한 표정과 모습을 보며 소비자도 직접 사용해보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느껴지길 희망한다. 이번 메인 컨셉인 '생활을 바꾸는 만남' 처럼 소비자가 에몬스 제품을 만나 한층 더 편하고 품격있는 생활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quot 소주 가격 오른다 quot .. 진로, 참이슬 6.45  인상
"소주 가격 오른다".. 진로, 참이슬 6.45%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