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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도, 내고장 상품 사주기...고향사랑의 첫걸음

- 한국외식업중앙회전북지회, 향토기업 제품 구입 '상생' 협력

- 2만여 소속 회원 6억4천만원 상당 제품 사주기 운동 전개

송하진 전북도지사



- 하이트맥주 전주공장 신제품 '테라' 출시…생산라인 등 확충

송하진 전라북도지사는 20일 오후 전북도청 접견실에서 서정수 하이트진로(주) 전북권역 본부장, 김태정 한국외식업중앙회전북지회장과 함께 면담을 갖고 하이트진로 신제품 '테라' 출시를 축하하고, 이에 따른 '내 고장 상품 사주기 운동' 전개에 격려의 뜻을 전했다.

송 지사는 "한국외식업중앙회전북지회의 내고장 상품 사주기 운동이 도민 사회에도 널리 퍼져 기업 이익 증대, 일자리 창출, 내수 증진 등 지역경제의 선순환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 지사는 또 "하이트 전주공장이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생산라인 1개를 추가 증설하고, 지역 인력 40여명을 추가 채용하는 등 지역경제에 이바지한 바가 크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6년 만에 출시한 청정맥주 '테라'로 맥주시장 탈환과 전북 향토기업의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한국외식업중앙회전북지회는 내고장 상품 알리기 차원에서 전 회원 2만여명이 솔선수범해 약 6억 4천여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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