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19 서울모터쇼서 미들급 모터사이클 5종 국내 최초 공개

▲ 혼다코리아가 오는 29일 열리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일 모터사이클 'CB650R'모델/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오는 2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로드스포츠 'CBR500R', 'CBR650R',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시리즈 'CB650R', 스포츠 네이키드 'CB500F' 그리고 어드벤처 'CB500X'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미들급 모터사이클 5종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110㏄ 소형 모델부터 1800㏄ 대형 모델까지 국내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혼다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5종의 신모델을 선보이며 500~600㏄ 미들급 모터사이클 라인업의 강화를 통해 혼다의 펀 라이딩(Fun Riding) 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완전 변경 모델로 공개될 'CBR500R'은 더욱 강인한 모습의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하고 기존 모델보다 핸들 위치를 낮게 설계해 보다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을 확보하는 등 스포츠 모터사이클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CB500F'는 국내에 새롭게 도입되는 모델로 테이퍼 핸들, 슈라우드와 같은 기계적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채용했다. '모험심을 불러 일으키는 모터사이클' 콘셉트로 개발된 미들급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B500X'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세련된 디자인과 19인치 프론트 휠을 채택하고 최저 지상고를 높여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미들급 로드스포츠 머신 'CBR650R'은 혼다의 최첨단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모델이다. 업그레이드된 엔진으로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스포티하며 날카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HSTC, ABS 등 혼다의 슈퍼스포츠 모터사이클 라인업에 적용되는 고급사양이 탑재됐다.

'CBR650R'과 함께 혼다의 600㏄ 미들급 모터사이클을 책임지는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CB650R'에는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본연의 가치인 스포티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미래지향적으로 해석한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콘셉트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기존 네이키드 모터사이클에서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과 라이딩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 내 '네오 스포츠 카페' 콘셉트의 부스를 별도로 마련할 계획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quot 패밀리카로 손색없네 quot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패밀리카로 손색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