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사과

▲ 사진=정우성 SNS

정우성 사과가 '핫이슈'다. 배우 정우성은 윤지오에게 왜 사과를 했을까. 윤지오는 오늘(23일) 정우성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윤지오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정우성에 “처음으로 답장을 받게 된 배우님”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무래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조차 불편하시고 많은 위험이 따르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정우성은 “위험은 없다. 지오 씨가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뚫고 지나간 사람"이라며 "배우로서 배우라는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런 아픔이 있었다는 걸 모르고 지나고 있었다는 것에 깊은 사과를 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윤지오는 정우성의 메시지 내용을 전하며 “모두가 다 외면하고 무시하고 배척할 때 심지어 저의 가족 친구 동료가 다 저를 떠나고 모함하던 때에 악플에 시달리는 저에게 따뜻한 손을 내어 주신 배우 정우성님. 이 분을 저는 평생 아니 죽어서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간 올곧고 강직했던 배우님으로 기억해왔는데 저의 이러한 믿음을 신뢰로 변화해 주셨다”며 “해킹 문제로 번호를 남겨드렸고 문자와 장시간 통화로 저는 너무나 큰 감동과 큰 울림, 큰 용기를 얻게 됐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quot 패밀리카로 손색없네 quot
제네시스 G80, 인기 이유.. "패밀리카로 손색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