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건희, '애틋+촉촉' 눈물 연기… 새 미니앨범 'RAISE US' 개인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RBW 제공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새 미니앨범 'RAISE US'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멤버 건희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련한 눈빛으로 창밖을 바라보던 건희가 이내 텅 빈 그네를 마주하고는 쓸쓸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건희는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참는 듯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The time is gone / 억지로 물든 추억은 / Burning burning burning burning out'이라는 새 앨범 수록곡 'Intro : Time'의 일부분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원어스는 컴백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와 개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이후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보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선 데뷔 앨범 'LIGHT US'로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시작을 그렸다면, 이번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뻗어 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구체적인 과정을 담아낼 계획이다.

그간 원어스는 데뷔곡 'Valkyrie'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바,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YG의 회계 처리, 대규모 손실  부메랑  되나
YG의 회계 처리, 대규모 손실 '부메랑'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