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투어벨 여행사, 블라디보스톡, '굼 스테이'계약체결

'가까운 유럽'으로 알려진 러시아 연해주 항만도시 블라디보스톡, 많은 먹거리와 가까운 거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자유여행객이 찾는 여행지다.

블라디보스톡 프리미엄 숙소로 주목! '굼 스테이'게스트하우스 오픈
▲ 종합여행사 투어벨이 5월 계약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굼스테이 게스트하우스'/투어벨

2019년 5월, 종합여행사 투어벨은 블라디보스톡 프리미엄 숙소인 굼 스테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자, 오픈했다. 굼 스테이는 굼 백화점 설립자인 '군스타라' 귀족 일가가 살았던 대저택을 세련된 내부로 리모델링하여 블라디보스톡 의 대표적인 숙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러시아 유명 브랜드인 '하이로프트'가 매니지먼트 하고 있고 젊은 여행객들이 모던한 디자인뿐 아니라 무료 와이파이, 카페테리아, 오픈 테라스, 간단한 조식 등으로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굼 스테이는 2인실부터 8인실까지 약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사이즈다. 2인실과 4인실은 연인 또는 가족끼리 이용하기 적합하고, 도미토리 객실은 각 침대마다 커튼과 작은 조명이 달려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 굼 스테이 는 '하이로프트'가 매니지먼트해 젊고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무료와이파이, 카페테리아, 오픈 테라스, 간단 조식 등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투어벨

또, 블라디보스톡 시내 중심에 위치한 굼 스테이는 굼 백화점, 개선문, 혁명광장, 해양공원 등 주요 관광지까지 도보 5분, 블라디보스톡의 유명한 야경명소인 독수리전망대까지 15분이면 도보 이동 가능하다.

굼 스테이 관계자는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프리미엄한 게스트하우스 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블라디보스톡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숙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기대를 밝혔다.

현재 6월 30일까지 굼 스테이 예약 고객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라디보스톡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도보야경투어는 무료제공, 공항에서 굼스테이까지 픽업서비스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굼 스테이는 투어벨의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플랫폼 '블라디벨' 에서 함께 운영 및 판매하고 있어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軍, 벤츠를 경운기로 베끼지 말자
軍, 벤츠를 경운기로 베끼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