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트럼프호텔, 인플루언서 원정대 이벤트

'1500달러 상당 무료 숙박의 기회'…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
▲ 하와이 트럼프호텔, 국내 인플루언서 대상 6월 30일까지 1500달러 상당 무료숙박 기회 이벤트진행/에스마케팅

하와이 여행에 관심있는 국내 인플루언서에게 좋은 기회가 왔다. 트럼프 호텔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와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와이키키'3박 무료 숙박 기회가 온 것이다. 여행에 관심있고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와이키키 호텔은 오하우 섬 유일의 포브스 트래블가이드 선정 5성급 호텔로 5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럭셔리 레지던스 콘셉트의 호텔로 와이키키 비치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쇼핑센터 등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다. 일반 객실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모두 키친이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현대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허니무너들과 가족여행객들에게 베스트 호텔로 꼽힌다.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의 디럭스 오션뷰 객실 3박 무료 숙박(약 1500달러 상당)과 조식이 제공된다. 추가 이벤트로 포스팅을 많이 공유한 참가자 5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참가방법은 하와이 트럼프 호텔에 대한 기대평을 자신의 SNS에 자유로운 방식으로 업로드하고 트럼프 호텔과 블로그 이웃을 맺은 뒤 포스팅 내용을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 블로그의 이벤트 포스팅 댓글에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GTX 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
'GTX-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