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유럽 No.1 아울렛 메칭엔, 한국 관광객 손짓!...세계최대 휴고보스 매장 오픈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독점적 고급 아울렛 쇼핑
▲ 유니우 매니저는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휴고보스(HugoBoss)'의 고향으로 팩토리 몰부터 시작해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아울렛이 들어서면서 지금은 매년 185개국에서 400만 명이 방문하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아울렛으로 성장했다"며 "2018년, 한국방문객은 대략 15만명 정도고 주로 패키지 버스보다는 렌트카나 자가용으로 방문했다"고 밝혔다./=이민희기자 lmh@

유럽 넘버원 아울렛으로 선정된 독일 남부 '아울렛시티메칭엔(OutletCityMetzingen, Holy AG)'의 유니우 아시아지역 마케팅 매니저가 직접 아울렛시티에 대한 발표시간을 지난 3일 가졌다.

▲ 유니우 매니저는 "아울렛시티 메칭엔에서는 이미 프리미엄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Bottega Veneta, Dolce & Gabbana, Etro, Gucci, Polo Ralph Lauren 및 Tommy Hilfiger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물론, 최근에는 Breitling, Karl Lagerfeld, Philipp Plein, Valentino, Versace 등과 같은 세계적 브랜드가 합류했다"고 말했다./메칭엔

특히 오는 10월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휴고 보스의 매장 개장을 기념하는 빅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유니우 매니저는 "이 곳의 훌륭한 명품들은 연중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또 "세계 최대 규모 휴고보스가 오픈하는 9~10월 경, 70% 할인 외에 추가로 쇼핑패스를 받아 10%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올것이다"고 놀랄만한 할인 규모를 말했다.

한편, 고객들은 쇼핑과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마르세 뫼벤픽, 스타벅스, 아모리노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그는 "매력적인 도시인 메칭엔은 독일 서남부에 위치해 있어 프랑크푸르트, 뮌헨, 취리히에서 약 2시간, 슈투트가르트에서 30분이면 올 수 있는 곳"이라며 "매년 185개국에서 약 400만 명이 방문 하는 유럽에서 가장 성공적인 팩토리 아울렛"이라고 성공적 자리매김을 확신했다.

또한, 메칭엔은 무료 와이파이, 무슬림 기도실, 어린이 케어 센터와 같은 특별 서비스 및 여행 파트너 및 헬스케어 서비스 기관 및 인센티브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국제 고객을 유치 중이다.

유니우 매니저는 "2019년 10월 즘에 세계 최대 규모의 휴고 보스(Hugo Boss) 아울렛 매장이 개장되면 이 도시 역사에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밝히고, "그림 같은 구 시가지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현대 건축물 등 관광 명소가 풍부한 생태 지역 가운데에 위치해 있다"며 확신에 찬 미소를 보냈다.

또, "한국의 경우, 아울렛시티 메칭엔 네이버 블로그 에서 아울렛시티의 최근 프로모션, 이벤트 및 패션 관련 포스팅을 통해 한국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 하고 있고, 하반기 하나투어 여행사 와 관련상품화를 논의중"이라고 귀띔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GTX 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
'GTX-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