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 NEUM BY STX' 잔여 세대 계약자 다양한 선물 제공

'외도 NEUM BY STX' 잔여 세대 계약자 다양한 선물 제공

제주시 외도동에 들어서는 '외도 NEUM BY STX' 추진위원회가 6월 1일 성공적인 창립총회를 개최하며 순조로운 항해를 위한 닻을 올렸다. 특히 '외도 NEUM BY STX'의 잔여 세대 계약자들은 LG코드제로, 다리 안마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시 일대는 개발 호재가 끊이질 않고 있다. 현재 외도동 일대에는 서부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해당 시설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예정되어 있는 다목적 체육시설이 완공될 경우 '외도 NEUM BY STX'를 비롯한 인근 부동산 가격이 크게 오르는 것은 물론 교통편의를 책임지는 교통중심지 역할까지 커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호재 수혜의 대표적인 곳으로 신규 조합원 모집중인 '외도 NEUM BY STX'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시에 공급하는 '외도 NEUM BY STX'는 지하 1층, 지상 4층, 19개동, 총 216세대로 조성된다. 프리미엄 입지와 우수한 주거환경은 물론 차별화된 단지 설계가 눈에 띈다. 더불어 '외도 NEUM BY STX' 인근에는 노형이마트, 롯데마트, 의료시설, 은행, 편의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해있다. 또한 외도초교, 도평초교, 서부중학교 개설예정 등 교육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또한 이주 인구 증가와 외도지구~애조로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의 호재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외도 NEUM BY STX'이 들어서는 외도동 일대는 낙후된 주택 및 아파트가 주를 이루는 지역인 외도동 시가지인 만큼, 신축 아파트로써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며 조기에 창립총회가 개최되고, 원활한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시도 제주시 서광로 124, BS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북한 해커들의 청와대 해킹 정황이 포착됐다
북한 해커들의 청와대 해킹 정황이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