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 '현대 센트럴가양' 오피스텔 분양 예정

서울 강서 '현대 센트럴가양' 오피스텔 분양 예정

'현대 센트럴가양'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사전 홍보관을 개관해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 센트럴가양'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40-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16층 2개동 규모로 전용 27㎡ 총 116실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마곡지구,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과 가까워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또 서울지하철 9호선 가양역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및 수도권 어디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탁월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우선 '현대 센트럴가양'은 마곡업무지구, 여의도, 목동, 상암DMC, 김포공항 등 서울의 다양한 업무지구와 가까워 풍성한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또한 서울지하철 9호선 가양역 '초역세권' 단지로 도보 5분이면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항대로 및 올림픽대로, 경인고속도로, 강변북로, 남부순환도로, 가양대교, 성산대교 등이 모두 인접해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내·외곽지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맞은편에 홈플러스 강서점(본사) 및 CGV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이마트 가양점·강서 NC백화점 등 쇼핑 및 생활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는 전 실 모두 2룸 3Bay 구조의 특화설계를 통해 침실 2개와 거실 등을 갖췄다. 세대 내부에는 빌트인 풀옵션 시스템을 도입해 고급 주방가구(현대 리바트 가구)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연출할 예정이고, 입주민의 주차 편의성을 고려해 전부 자주식 주차시설로 시공된다.

'현대 센트럴가양'의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720번지 문원스테이 1층'에 마련되어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文, 韓경제 핵심동력으로  콘텐츠산업  콕 찍어
文, 韓경제 핵심동력으로 '콘텐츠산업' 콕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