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캠퍼스어택 토익 게임' 이벤트 마감

해커스어학원 '캠퍼스어택 토익 게임' 이벤트 마감

여름방학이 다가오며 취업 준비, 대외활동 지원, 졸업 준비 등을 위한 토익(TOEIC) 시험에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토익 학원, 토익 인강으로 대학생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가 각 대학교에서 '해커스어학원 토익 게임 이벤트'를 열고, 토익 교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이벤트는 국민대학교를 시작으로 총 6개 대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준비한 상품이 모두 조기 소진되는 등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해커스어학원의 캠퍼스어택 토익 게임 이벤트는 '우리 학교에서 내 토익 점수는 몇 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대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컸다. 해커스가 준비한 토익 게임은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일명 '노랭이' 단어 책에 있는 토익 영단어의 뜻을 빠르게 맞추는 게임으로, 토익 실력도 확인할 수 있고 친구들과 점수로 경쟁하며 토익 게임을 할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점수에 따라 토익 교재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 것 역시 대학생들의 관심을 끈 요인 중 하나였다. 참여자 전원에게 '이지덤 뷰티'와 20대 격공감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매거진 '해커스매거진'이 무료로 제공되었고, 점수에 따라 '해커스토익 적중 특집판 5권'(비매품)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었다. 이 교재는 14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교재의 적중 포인트를 엄선해 담은 교재로 대학생들의 토익 공부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고로, 해커스 토익 교재는 2005년부터 2018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연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 준비를 시작하는 많은 대학생들을 위해 캠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어 감사하다"며, "해커스어학원의 여름방학 토익 강좌는 영역별 전문 강사진,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토익 교재, 빡센 토익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고득점 달성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현재 7, 8월 여름방학 강의 무료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무료예약은 해커스어학원의 인기 강좌 수강신청 우선권을 선점할 수 있는 제도다. 해커스어학원은 강의가 빠르게 마감되어 무료예약도 인기가 높다. 2002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신청자 수 중복 포함 50만 명을 돌파했을 정도다. 해커스어학원은 무료예약 신청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토익 강의 무료예약 시 '해커스토익 적중 특집판 5권'(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토익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방학을 맞아 토스, 오픽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해커스어학원 강좌를 무료로 예약하고 '토스 Lv.7&오픽 IH 기출유형족보'(PDF)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토익스피킹 레벨 5, 6 혹은 오픽 IM2, IM3 수준에서 점수를 높이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교재 가격 부담 없이 기출 유형 족보를 무료로 확인하고, 토스 레벨 7, 8 이상, 오픽 IH, AL 이상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름방학 무료예약은 오는 14일 최종 마감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북한 해커들의 청와대 해킹 정황이 포착됐다
북한 해커들의 청와대 해킹 정황이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