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온라인투어, "짐만 싸면 100% 출발"…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특가 잡고 떠나자!

▲ 온라인투어는 35% 할인가격으로 '기습특가'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됐다. 이미 여행을 떠난 사람들 그리고 여행 준비를 마치고 출국일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이 기간은 바쁘고 반복되는 일상을 뒤로 한 채 여행에 대한 설레임으로 가득한 시기다.

하지만 미처 여행 준비를 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떠나는 사람들을 보며 부러움의 눈길만 보내야 하는 시기다.

그렇다고 해서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성수기의 높은 비용과 마감으로 인한 제한적인 일정 등으로 선뜻 예약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아직 여행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투어가 '쌈박 특가'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 성수기 시즌인 8~9월에 출발하는 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100% 출발이 가능한 상품을 최대 35% 할인가격으로 제안하는 '기습 특가'도 마련되어 있다.

기습특가는 총 4개 상품으로 운영되며 3일에 한번씩 변경된다. 이번 기회를 잡는다면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기습특가를 놓쳤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일정, 최대의 혜택으로 구성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이는 '즉시할인 상품'이 있기 때문이다.

인천, 부산, 대구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남태평양, 중국, 유럽, 미주 등 다양한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상품별로 최대 3만원의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 혜택을 놓치지 말자.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KB국민카드 즉시할인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2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온라인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여름 휴가를 즐기는 주변 사람들로, 짧게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시기가 바로 8월"이라며 "그런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당장 떠날 수 있는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준비된 상품 역시 좌석이 많이 남아있지 않아 조기 종료될 수도 있으니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해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의 '쌈박 특가'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조국 대란 에 靑, 관련 청원도 결국  비공개  조치
'조국 대란'에 靑, 관련 청원도 결국 '비공개'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