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크리스탈 크루즈, 크루즈 크리틱 선정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선정돼

▲ 크리스탈크루즈가 크루즈크리스틱 어워드에서 '미국&캐나다 지역 2019 최고 크루즈 선사'로 선정됐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을 자랑하는 크루즈 라인, 크리스탈 크루즈가 명망있는 크루즈 어워드인 크루즈 크리틱 어워드에서 '미국 & 캐나다 지역 2019 최고의 스몰 크루즈 선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매년 열리는 이 어워드는 크루즈 크리틱에 올라온 리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인기 크루즈를 선정한다. 수상 부분은 목적지와 선박 크기로 구분되며 선박 크기의 경우 12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선박 부분과 그 미만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소형 선박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이 된다.

6성급 럭셔리 크루즈인 크리스탈 크루즈는 최소의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몰 오션 크루즈, 크리스탈 심포니와 크리스탈 세레니티 2척을 운행 중이다.

두 선박의 일정은 100박 이상의 전 세계 일주 월드 크루즈부터 7박 이하의 짧은 일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일정으로는 샌타바버라,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애스토리아와 같은 태평양 연안 도시 탐험, 알래스카의 빙하, 뉴 잉글랜드의 단풍과 식민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일정, 프랑스 같은 캐나다 도시와 산림, 동부 해안 지역 등이 포함된다.

이번 크루즈 크리틱에서의 수상을 축하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탈 크루즈는 8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파격적인 프로모션들을 제공한다.

풍부한 생태계와 샌디에이고만의 캘리포니아 매력을 발산하며, 멕시코의 유명 휴양지들을 만끽하는 크리스탈 심포니호의 칼데라 출발 10박 일정 디럭스 w/픽처 윈도 개런티 카테고리(OG)의 요금은 1인 $2049부터 예약 가능하다.

해당 금액에는 고급 와인, 샴페인, 24시간 룸서비스, 무제한 와이파이, 선상팁, 스페셜티 다이닝, 럭셔리 어매니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크리스탈 크루즈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전혜빈 결혼.. 근황 속 여전한 꽃미모
전혜빈 결혼.. 근황 속 여전한 꽃미모
 VIP  표예진 나이는  전직 승무원 출신
'VIP' 표예진 나이는? 전직 승무원 출신
클라라, 매혹적 자태 남다른 볼륨감 눈길
클라라, 매혹적 자태+남다른 볼륨감 눈길
 타짜3  최유화, 몸매 끝판왕
'타짜3' 최유화, 몸매 끝판왕
 장사 잘 했는데..  노른자 공장 접어야하는 삼표
'장사 잘 했는데..' 노른자 공장 접어야하는 삼표
페이스북버튼이미지
트위터버튼이미지
네이버포스트버튼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