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서울·부산 쪽방촌에 냉방가전 기증

▲ 롯데하이마트는 14일 서울 및 부산지역 쪽방촌에 냉풍기와 선풍기 200대를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에서 롯데하이마트 조준석 상품개발부문장(왼쪽부터 차례대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 최영민 소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서울·부산 쪽방촌에 냉방가전 기증

롯데하이마트는 14일 서울 및 부산지역 쪽방촌 주민들에게 냉방가전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를 방문해 1500만 원 상당의 냉방가전 200대를 전달했다.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조준석 상품개발부문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 최영민 소장이 참석했다.

기증식에서 전달한 냉풍기 100대와 선풍기 100대는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적립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마련된 냉방가전은 돈의동, 남대문 등을 포함한 서울 및 부산지역 쪽방촌 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더위쉼터와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하이마트 조준석 상품개발부문장은 "이번에 전해드리는 냉풍기와 선풍기가 폭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더위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전혜빈 결혼.. 근황 속 여전한 꽃미모
전혜빈 결혼.. 근황 속 여전한 꽃미모
 VIP  표예진 나이는  전직 승무원 출신
'VIP' 표예진 나이는? 전직 승무원 출신
클라라, 매혹적 자태 남다른 볼륨감 눈길
클라라, 매혹적 자태+남다른 볼륨감 눈길
 타짜3  최유화, 몸매 끝판왕
'타짜3' 최유화, 몸매 끝판왕
 장사 잘 했는데..  노른자 공장 접어야하는 삼표
'장사 잘 했는데..' 노른자 공장 접어야하는 삼표
페이스북버튼이미지
트위터버튼이미지
네이버포스트버튼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