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 풀파티 개최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 비치./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 풀파티 개최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오는 17일과 24일 토요일에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에는 댄스경연대회 및 공연·디제잉이 펼쳐지는 '틴트 풀파티(Tint Pool Party)'를 개최한다. '틴트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 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1장이 포함돼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잔 ▲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 브리또 ▲미니 버거 2개 ▲감자튀김이 있다.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4일에는 열대지방 스타일 바비큐 메뉴를 만날 수 있는 '트로피컬 풀파티(Tropical Pool Party)'를 개최한다. 2019년 스카이비치 피날레를 장식하는 파티인 '트로피컬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5만 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4장이 포함돼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잔 ▲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소시지&야채 구이 세트 ▲새우&야채 구이 세트 ▲닭다리 튀김 등이 있다. 주류 및 스낵 교환권 없이 입장권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 원이다. '틴트 풀파티'와 마찬가지로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 비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4층에 위치한 공간이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GTX 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
'GTX-B노선' 확정.. 인근 분양 아파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