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에어뉴질랜드, 'A better way to fly'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10일부터 한정 특가 항공권 판매실시

에어뉴질랜드(Air New Zealand)가 10일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A better way to fly'를 국내에서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에어뉴질랜드가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국적기로써 뉴질랜드 여행에 최적화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을 소개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에어뉴질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은 CGI 기술로 탄생한 캐릭터인 '피트(Pete)'라는 새가 주인공이 되어, 특유의 위트 있고 친근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뉴질랜드를 상징하는 국조인 키위(Kiwi) 새를 의인화한 주인공인 피트는 넓은 세상을 보고 싶지만 날개가 없어 날 수 없는 스스로의 처지에 고뇌하던 중 자신의 든든한 날개가 되어줄 에어뉴질랜드를 만나 비로소 세계를 여행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에어뉴질랜드 글로벌 브랜드 & 콘텐츠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조디 윌리엄스는 "호주, 북미, 남미, 유럽, 주요 아시아 시장에 이어 한국에서도 'A better way to fly'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 고객들이 뉴질랜드의 아름다움과 에어뉴질랜드의 프리미엄 기내 서비스를 간접 경험해, 향후 보다 많은 한국 여행객들을 뉴질랜드에서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어뉴질랜드 한국 지사장 팀 스완은 "에어뉴질랜드는 새롭게 선보이는 뉴질랜드 국내 노선을 통해 한국 승객들을 매력적인 뉴질랜드 여행지로 안내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생동감 넘치는 뉴질랜드의 여름 시즌을 앞두고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국제 밤 하늘 보존 지구(The Dark Sky Reserves)에 등재되어 있는 테카포 호수에서 즐기는 별 관측 투어, 미식가들의 사랑받는 다양한 계절 음식, 최고급 뉴질랜드 와인 등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뉴질랜드의 수많은 여행지와 특유의 매력을 한국 고객들이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근 새롭게 단장한 이코노미 스카이카우치 캐빈 클래스로 '크리스털 캐빈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는 에어뉴질랜드는 2020년 중순까지 장거리 노선 항공편에 더욱 여유로운 좌석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코노미 클래스 상품 출시 및 모든 항공편에 와이파이(Wi-Fi) 설치하는 등 향후 2년간 다양한 새로운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

에어뉴질랜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은 9월10일 부터 특정 케이블 채널들과 영화관, 옥외 광고, 포털 사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한정 특가 항공권을 뉴질랜드 전 지역, 88만3000원(인천-오클랜드 직항 항공편, 전 지역 국내선 2구간 포함)의 가격에 10월 17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