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 "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오징어버거 TV CF/롯데GRS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 "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롯데리아가 20일부터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제품이다. 또한 최근 트랜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채소를 증량해서 제품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하게 됐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이다.

이번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고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오징어버거가 최종 선정됐으며, 총 투표 189만2593표, 총 투표인원 68만4388명이 참가할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또한 2002년 '니들이 게 맛을 알아? (크랩버거 TV cf)'로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 모델 신구를 17년 만에 다시 내세워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꾸어 큰 재미를 선사하는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를 많은 관심 속에 출시하게 됐다"며 "매운 맛과 감칠 맛이 한층 개선된 2019년 버전의 오징어버거를 약 한 달 간의 한정 판매 기간에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