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장기기억학습법 도입 합격자 배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장기기억학습법 도입 합격자 배출!

부동산전문가 양성에 힘쓰는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가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춰 자사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쏠림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대표적인 부동산 교육 콘텐츠인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춘 것은 물론, 정답률이 높고, 시험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돼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업계 최초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적으로 학습할수록 더욱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공부하며 점수를 올릴 수 있고, 접근성이 뛰어나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 좋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경록은 이 같은 전문적인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통해 그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경록 관계자는 "응시자들 사이에서 어려웠다고 평가되는 이번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다수의 합격자들을 배출해 이른바 '합격자 쏠림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경록 관계자는 "'최강 교재', '강의 반복해 듣고 합격', '타사에서 낙방 후, 경록에서 합격' 이 세 가지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오로지 경록 프로그램으로 공부해 합격한 합격자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경록을 대표하는 수식어로 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번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의 학습비결이 담긴 합격수기를 열람할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황교안 단식에 쏟아지는 비판..  quot 日총리하고 싶나 quot
황교안 단식에 쏟아지는 비판.. "日총리하고 싶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