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여행사 홈쇼핑 최고 콜수는'청도 3일'…1만3600콜

여행업계지 세계여행신문은 2019년 12월 31일 부터 2020년 1월 5일 까지 여행사관련 홈쇼핑방영 조사를 직접 실시해 횟수 및 콜수를 밝혔다. / 사진자료 = 세계여행신문



여행업계지 세계여행신문(대표 최강락)은 2019년 12월31일부터 2020년 1월5일까지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여행사 관련 상품 중 자유투어와 투어이천 여행사가 SK스토아 채널 통해 방영한 '청도 3일 상품'이 1만3600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한편, 해당 기간의 여행사 홈쇼핑 방영횟수는 51회, 전체 콜 수는 22만5883건, 평균 콜 수는 4429건으로 집계됐다. ※ 자료제공 세계여행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