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심부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더 플라자 호텔 야간 전경

서울 중심부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특급호텔 더 플라자, 윈터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2020년 첫 번째명절을 맞이하여 서울 도심에서 보다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디턴족을 위한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설 명절 패키지 윈터 컬렉션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휴식'을 콘셉트로 최고급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등을 적용한다. 릴렉스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룸에서 휴식은 물론, 호텔 앞에 위치한 서울 광장의 스케이트장 이용권,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코코아 등을 함께 제공한다. 짦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휴식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원하는 디턴족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연박(2박 이상)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보다 가격의 부담감도 줄여줄 예정이다.

겨울 시즌에 서울시청 광장에 운영되는 스케이트장은 도심 속에서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야외 놀거리로 서울을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꼭 가봐야 하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스케이트 외에도 컬링을 비롯한 각종 동계스포츠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존도 함께 운영되어 다양한 경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의 혜택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 덕수궁 입장권 등이 추가로 제공되며, 버라이어티 다이닝 세븐스퀘어에서의 조식도 선택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설 명절 패키지는 고객이 첫 번째 휴식을 위해 선택하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어떠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따라 호텔의 이미지가 포지셔닝된다"라며, "앞으로 더 플라자는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하나의 경험과 추억 그리고 잊지 못할 특별한 장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변 즐길거리가 결합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인웅기자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 디턴족을 위해 선보인 '윈터 컬렉션'은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만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페이스북버튼이미지
트위터버튼이미지
네이버포스트버튼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