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선봬

▲ 스위스 그랜드 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경자년(庚子年) 설 연휴를 맞아 '설캉스(설날+바캉스)'족을 위한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 그리고 '뉴 이어 럭키(New Year Lucky)' 기프트로 구성되었다. 뉴 이어 럭키 기프트는 미니 윷놀이 세트 또는 스위스 그랜드 호텔 오픈 기념 특별 제작된 2020 먼슬리 플래너 중 랜덤 증정한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따뜻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남녀 사우나 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14만 2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1월 20일(월)부터 31일(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396개의 메인 객실과 장기 투숙객을 위한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6개의 레스토랑&바(Bar)를 갖췄다. 도심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호텔을 둘러싸고 있는 백련산과 홍제천, 서울 트레킹 2차 코스인 안산 자락길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 좋은 곳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페이스북버튼이미지
트위터버튼이미지
네이버포스트버튼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