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신비아파트' 보면 VOD 이용 캐시 지급"

▲ 티브로드 100% 증정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 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주문형비디오(VOD) 이용 캐시 지급, 추첨 이벤트 등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오는 24일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부터 시작해 25일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26일 '시동', 27일 '말레피센트 2'를 보면, 2020원 VOD 이용 캐시를 각각 지급한다.

VOD 캐시백 이벤트와 함께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연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대 요르문간드'를 시청하면 2000원 VOD 이용 캐시를 전원 추가로 증정하고, 추첨으로 신비 꿀잠 세트를 선물한다. '터미네이터 : 다크 페이트'를 구매하면 터미네이터 피규어, 포스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시동'도 추첨을 통해 VOD 이용캐시 5000원을 추가로 8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에도 23일에서 28일까지 '우리아이세상'과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 가격 상관없이 VOD 3편 이상을 구매하면 1만1000원 상당의 '슈퍼키즈월정액'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22일에서 31일까지 10일 동안 '애니메이션' 메뉴의 이벤트 특집관 내 VOD를 가장 많이 시청한 이용자 11명에게는 용비불패, 남벌, 최유기 리로드 등 인기만화 애장판 세트를 선물한다.

'100% 다 드리는 '1+1' 설선물' 이벤트는 설 연휴 4일간 티브로드 다이렉트샵에 가입 상담 신청(가입 가능 지역 한정)을 남기면, 연휴가 끝난 뒤 일주일 이내로 고객에게 콜백이 갈 예정이다. 상담원과의 통화가 완료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 기프티콘을 발송해준다.

티브로드 이승춘 본부장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긴 연휴를 맞아 최신 영화와 키즈, 애니 VOD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31번 환자, 대구서 교회·병원 다녀가…서울도 방문
페이스북버튼이미지
트위터버튼이미지
네이버포스트버튼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