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NEW '골든블루 사피루스', 57만병 판매 돌파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골든블루



NEW '골든블루 사피루스', 57만병 판매 돌파

골든블루는 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 36일만에 판매량이 57만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시작과 동시에 출시 5년 만에 단일 브랜드 기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로 등극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0월말에 빠르게 변하는 주류 트렌드에 발 맞추고 제품의 차별화를 원하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출시했다.

골든블루 측은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이며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는 정통 위스키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성공에 힘입어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7년(1~11월)에만 442만6300병이 판매되어 위스키 성수기인 겨울에도 판매량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소비자들의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 반영하여 리뉴얼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이 제대로 담긴 제품을 선보여 위스키 시장에서 리더쉽을 이어가고, 차별화가 부족한 한국 위스키 시장의 다양화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